이용후기
대구산후도우미_서구 평리동 산모님의 이용후기 입니다.
최고관리자
2026.06.23
13
여러 업체 고민하다가 몽베베로 결정!
제왕절개로 입원해서 정확한 퇴원일자가 안나왔어서 조금 늦게 업체에 최종 연락을 드려서 배정되신 이모님이 조리원 퇴소 후 이틀 뒤에 오셨어요...
https://blog.naver.com/mongbebe1004/224325001483
제왕절개로 입원해서 정확한 퇴원일자가 안나왔어서 조금 늦게 업체에 최종 연락을 드려서 배정되신 이모님이 조리원 퇴소 후 이틀 뒤에 오셨어요...
https://blog.naver.com/mongbebe1004/224325001483
이용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