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대구본점] 몽베베 대구점 관리사 선생님 완전 만족이에요^^**
김주영 2024.08.31 845
저는 초산이고 조리원퇴소하자마자
산후도우미 선생님이 오셨어요!

조리원 퇴소날이 금요일이였는데,
금요일부터 오실 수있는 선생님을 원했는데
다행히 배정이 되었어요!

금요일 조리원 퇴소하자마자 정신이 없는 상태였는데,
도우미 선생님이 오셔서
정리를 싹 다 해주시고,
모르는 부분도 다 알려주셔서
주말에 편하게 아기 케어를 잘 할 수 있었어요!

아기만 잘 봐주셔도 감사한데 ㅠ
난장판인 집도 정리해주시고 ㅠㅠㅠㅠ
냉장고정리, 수납장 정리 ㅠ 덕분에
저희 집이 엄청 깨끗해졌어요!

선생님이 없으면 다시 어질러지겠죠!? ㅠㅠ

먹고싶은 음식도 이야기하면 다 해주시고
너무 감동 ㅠ



요리도 너무 잘해주셨지만
제일 만족스러운건 우리 아기한테 너무 잘해주셨어요.

아기가 저보다 산후도우미선생님을
더 많이 좋아하는듯ㅋㅋㅋㅋㅋㅋ



3주가 진짜 후다닥 지나갔어요 ㅠㅠㅠㅠ
너무 잘해주셨는데 내일이면 이제 마지막이라니 ㅠ
너무 아쉽네요!


몽베베 산후도우미 선생님 정말 만족입니다!
이용후기
[대구본점] 행복맘님의 이용후기 / 감사했습니다
처음 상담할때 저희집이 작은 평수라 관리사선생님 휴게시간, 육아 하실 때 불편할까봐 걱정된다고 했었는데 이런것들이 왜 걱정했나 싶을 정도로 알아서 잘 적응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이정숙 관리사 선생님 덕분에 푹! 휴식시간을 가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노산, 둘째, 분만이라 첫째랑 다르게 몸이 많이 힘들고 쉬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습니다. 관리사 선생님께서 아기 케어, 청소, 요리 알아서 해 주셔서 퇴근 하실 때까지 푹 휴식시간을 가져서 몸이 많이 회복되고 기운 차렸습니다. 육아팁, 요리 꿀팁, 살림꿀팁도 배우고 저희 아기가 낮에 많이 보채는 편인데도 능숙하게 케어 하시면서 아기랑 대화를 늘 해 주셨는 것이 젤 좋았습니다. 관리사선생님께서 퇴근하셔도 밥, 반찬 넉넉히 준비해 주셔서 남편이 챙겨 먹기만 해서 좋았습니다. 첫째 케어도 하셨는데 처음에 첫째가 낯설어서 울고 그랬는데 관리사선생님께서 잘 따르게 친근하게 다가갈려고 노력하셔서 등하원도 잘 하게 되었습니다. 나중에는 제 음식보다 관리사선생님 요리하신 음식을 첫째가 더 잘 먹어서 좋으면서도 요리에 신경을 써야 겠다는 반성을 했었습니다. 둘째 신생아도 저보다 관리사선생님을 더 좋아하는 듯 해서 안 계실 때 보챌까봐 걱정도 조금하며 3주가 지나가 버렸습니다. 그래도 푹 쉬어서 앞으로 덜 힘들게 혼자 육아 할 수 있을 정도 회복했습니다. 좋은 관리사선생님 보내주셔서 몽베베에 감사드리고 관리사선생님께서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빕니다.
2024.11.08 행복맘 881
검색
(주)몽베베 |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야외음악당로 53길 64 2층 | 대표이사 : 김혜경
대표번호 : 1660-3606 | FAX 053-716-3606 | 사업자등록번호 : 609-87-03222 | 직업소개등록번호 : 제 대구-달서-유-2024-18호

COPYRIGHTS MONGBEBE.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