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대구산후도우미_달서구 본동 산모님의 이용후기 입니다.
최고관리자
2026.06.23
10
대구몽베베산후도우미 3주 신청했는데 정말 강추해요
요즘 주변에서는 집에 외부인이 들어오는게 싫고, 산후도우미에 대해 안좋은 기사들이 있어서 바로 케어를 많이 하더라고요 저는 혼자 못케어할거 같아서 반신반의 하면서 3주 신청했는데 완전 대만족 합니다..
https://blog.naver.com/mongbebe1004/224319149830
요즘 주변에서는 집에 외부인이 들어오는게 싫고, 산후도우미에 대해 안좋은 기사들이 있어서 바로 케어를 많이 하더라고요 저는 혼자 못케어할거 같아서 반신반의 하면서 3주 신청했는데 완전 대만족 합니다..
https://blog.naver.com/mongbebe1004/224319149830
이용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