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대구산후도우미_서구 내당동 산모님의 이용후기 입니다.
최고관리자
2026.06.25
15
임신 초기때 분명 반려동물 고지하고 예약해놨던 업체(A)가 있었는데 조리원에 있을때 연락하니 조리원퇴소하고 열흘정도 된 시점에 산후도우미가 있을거같니마니 반려동물때문에 그때도 안될수도 있다는 터무니 없는 소리를 듣고 급하게 부랴부랴 다른 업체를 알아보게 되었는데 그때 “몽베베”에 문의했더니 가능하다는 것이여따!!!! 한줄기의 빛같았다
https://blog.naver.com/mongbebe1004/224327355127
https://blog.naver.com/mongbebe1004/224327355127
이용후기






